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개발일지 - 스킬 2
    프로젝트/방치형 RPG 2023. 8. 7. 00:00

    이번 목표 - 장착중인 스킬 UI 띄우기, 테이블 데이터로 스킬목록 띄우기

     

    앞으로 추가해야될 것

    1. 스킬 장착 및 해제 기능

    2. 스킬 상세보기 기능

    3. 획득전 스킬은 잠금표시, 장착 스킬 표시,

    4. 스킬 획득한 개수표시 -> 스킬 레벨 표시(레벨 디자인)

    5. 스킬 구현 

    6. 사실 스킬은 뽑기를 해서 얻으니깐 뽑기 시스템도 만들어야한다..

     

     

    먼저 장착중인 스킬 UI 띄우기부터!

    장착중인 스킬UI
    유저 DB - 장착한 스킬

     

     

    DB로부터 유저 데이터를 받고, 데이터 테이블(csv)정보를 저장한 SkillTemplate을 이용해서 스킬 아이콘을 띄워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테이블 데이터로 스킬목록 띄우기

    현재는 테이블에 3개의 스킬만 만들어놔서 목록에 3개만 뜹니다.

     

    좌 - 스킬 아이콘 프리팹, 우 - 스킬 데이터 테이블(csv)

    데이터 테이블은 icon제외하고 임시로 값을 넣었습니다.

     

    스킬목록을 띄우는건 스킬창을 처음 켰을 때만 스킬아이콘 프리팹을 생성해서 데이터를 넣어주도록 만들었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'프로젝트 > 방치형 RP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개발일지 - 스킬 4  (0) 2023.08.09
    개발일지 - 스킬 3  (0) 2023.08.07
    0727 개발일지  (0) 2023.07.27
    0725 개발일지 - 에셋번들 4  (0) 2023.07.25
    0723 개발일지 - 에셋번들 3  (0) 2023.07.23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