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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일지 - 스킬 2프로젝트/방치형 RPG 2023. 8. 7. 00:00
이번 목표 - 장착중인 스킬 UI 띄우기, 테이블 데이터로 스킬목록 띄우기
앞으로 추가해야될 것
1. 스킬 장착 및 해제 기능
2. 스킬 상세보기 기능
3. 획득전 스킬은 잠금표시, 장착 스킬 표시,
4. 스킬 획득한 개수표시 -> 스킬 레벨 표시(레벨 디자인)
5. 스킬 구현
6. 사실 스킬은 뽑기를 해서 얻으니깐 뽑기 시스템도 만들어야한다..
먼저 장착중인 스킬 UI 띄우기부터!
장착중인 스킬UI 유저 DB - 장착한 스킬 DB로부터 유저 데이터를 받고, 데이터 테이블(csv)정보를 저장한 SkillTemplate을 이용해서 스킬 아이콘을 띄워줍니다.
테이블 데이터로 스킬목록 띄우기
현재는 테이블에 3개의 스킬만 만들어놔서 목록에 3개만 뜹니다.
좌 - 스킬 아이콘 프리팹, 우 - 스킬 데이터 테이블(csv) 데이터 테이블은 icon제외하고 임시로 값을 넣었습니다.
스킬목록을 띄우는건 스킬창을 처음 켰을 때만 스킬아이콘 프리팹을 생성해서 데이터를 넣어주도록 만들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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